『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시민제보』받습니다
서울특별시의회는 2018. 11. 2.(목)~11.15.(목)까지 14일 동안 서울특별시 및 서울특별시 교육청과 그 소속기관 등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
시민 여러분의 제보를 통하여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하니, 시정 및 교육행정 전반에 걸쳐 위법·부당하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 사항에 대하여 제보하여 주시면 행정사무 감사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.
- 제보기간 : 2018. 10.11.(목)~11. 9.(금)
- 제보내용
· 서울시정 및 서울 교육행정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·부당한 사항
· 서울시정 및 서울 교육행정의 주요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사항
· 시비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
· 기타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등
※ 제보한 내용에 대한 별도 회신은 하지 않으며 회신을 원하는 민원은 ‘의회신문고’를 이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제외사항> -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-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-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이나 기타 행정사무감사로 처리하기 부적절한 사항 등 |
- 참여방법
· 홈페이지 : 서울특별시의회 홈페이지접수바로가기(시민참여 → 행정감사시민제보)
· 이메일 : smcminwon82@seoul.go.kr / FAX : 02) 2180-7890
· 방문 및 우편 :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의원회관 4층
서울특별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
· 문의전화 : 02) 2180-7885/7894
※ 제보자와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은 보장해 드립니다.